배스

충남 태안 서산창리바다낚시공원 조행기!!

배스

현장실시간 바다 조행기

2019년 03월 14일 신고하기

어종 도다리 외 2종

날짜 2019년 03월 14일 목요일

물때 조금

오늘 아버지랑 심심해서~5시간 짬낚을 위해 서산창리바다낚시공원 물반고기반으로 예약하고 출발!!!~~~~\

\

서울에서 멀지도 않고 드라이브 코스로 딱좋네요!!!^^창리포구 간판 멋있네요^^오늘 대박 터질거 같네요~ㅎㅎ\

\

사장님께 도착했다고 말씀 드렸던이 '창리포구 안쪽에 들어가면 정자가 보이고 슬로프가 있습니다!'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

5분 기달렸던이 사장님이 웃으면서 타라고 하시네요ㅎㅎ 성격 엄청 좋으신분같습니다!!\

\

유람도 하고 너무 좋네여ㅎㅎ 사장님 센스!!어린이나 여성들 배 탈때 미끄럼 방지 하기 위해서 인조 잔디 설치 ㅎㅎ\

\

와!!탈때는 몰랐는데 ㅋㅋㅋ 발판까지!!!손님을 배려하는사장님 정말 짱입니다!!\

이런 편한 배 처음이네요 ㅎㅎ\

\

바람 막아주는 안쪽 좌대 입장했던이 아침부터 와서 낚시하시는 분들이 평일인데도 많이 있네요!!\

\

저도 자리 잡고 낚시 시작!!\

미끼는 꼴뚜기,갯지렁이,빙어,오징어 준비했습니다!!\

다양하게 써야지 많이 잡을수 있다고 해서 준비 많이 해봤습니다!!ㅎ_ㅎ\

방류시간!!사장님이 방류 많이 해주시네요!!ㅎㅎ\

평일에는 9시 11시 방류 해주시고!!주말에는 9시 11시 13시 방류 된다고 합니다 ㅎ_ㅎ\

\

방류 하자마자!!바로 입질이 팍팍 들어오네요!!ㅎㅎ\

잠시 낚시에 집중하겠습니다 ㅎㅎ\

\

옆에 사장님 농어 잡고 대박...완전 부러워서 사진한장 부탁드렸던이 흥쾌이 찍게 해주시네요 ㅎㅎ\

농어 손맛 짱일텐데...아깝습니다 ㅠ_ㅠ 내꺼 였는데 ㅠㅠ 흑흑흑....

배가고파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시설이 엄청 좋더라고요 좌측 여자 화장실 우측 남자 화장실 나눠져있으며,주방 시설도 가스랜지,전자랜지,싱크대\

전기포트기,냄비,등등 다 구비 되어 있어 만들어 먹기 딱좋네요!!ㅎㅎ

심지어 냄새 나지 말라고 거품이 계속 나와서 청소 해주고 엄청 좋네요!!이런 좌대 처음 봅니다 ㅎㅎ\

가족이나 워크샵 여성들도 손쉽게 올수 있는 깨끗한 좌대 같습니다^^\

\

숯이 너무 쌔서 고기가 자꾸 걷만 타는거 같아서 고민하던중!!!사장님이 은박지 작업해주셔서\

안타고 맛있는 고기를 먹었습니다!!역시 사장님 친절한 한분입니다!!!섬세하게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고ㅎㅎ\

사모님 입담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낚시 했습니다 ㅎ_ㅎ\

\

남성+가족 단체 등등 무료개방 휴게실이고요!!낚시하다가 피곤하면 쉬면된다고 하네요!!ㅎㅎ\

\

여성 휴게실+유아휴게실도 있고 참 배려가 깊은 좌대 같습니다ㅎㅎ

오늘 아버지랑 저랑 잡은 조과입니다 ㅎㅎ\

동내에서 사먹을려면 꾀 비싸게 돈줘야되는데 ㅋㅋ좌대 와서 고기도 꾸워먹고 회도 떠 먹고 즐거운시간 보냈습니다ㅎㅎ\

사장님의 작은 배려가 하나하나 보이는 좋은좌대 였습니다!!\

나중에 와이프랑 제 아들이랑 가족 단체로 오면 휴양지가 따로 없을정도로 너무 좋았네요!!^^\

제가 감히 좌대를 평가 하자면\

서비스 ★ ★ ★ ★ ☆\

시설 ★ ★ ★ ★ ☆\

낚시 ★ ★ ★ ★ ☆\

총!!!100점에 90점 드립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네요!!\

사장님,사모님이 너무 가족같이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낚시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