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대복호

▲ 2023년 3월 28일 송정대복호 왕전갱이등 호조황

송정대복호

현장실시간 바다 조황

▲ 2023년 3월 28일 송정대복호 왕전갱이등 호조황
2023년 03월 28일 신고하기

어종 전갱이 외 2종

날짜 2023년 03월 28일 화요일

위치 대복호 바로가기

물때 14물

낚시기법 외줄(카드채비)

미끼 크릴

낚시장소 선상

▲ 2023년 3월 28일 송정대복호 왕전갱이등 호조황

  ◆내일 오후 왕전갱이 출조 잡혀있습니다.◆

♠︎ 금일 물때는 14물 아씨조금 음력 윤2월 7일 유속은 30%로 출조시 풍향은 남서풍이였네요. 풍속은 1.9~5.0m/s로 갈바람이 좀 불었고 파고는 0.2~0.4m였지만 바람으로 홀락거렸습니다. 날씨는 맑았고 지금 현재 수온은 14.8°C로 어제보다 1°C 높네요.

♠︎ 금일 오후 생활낚시 조사님들 모시고 출조하여 잡은 조황입니다. 금일 오후 왕전갱이 출조하여 잡은 조황으로 요즈음 왕전갱이 패턴을 어제와 비슷하게 해보았지만 전갱이는 그때그때 틀리네요. 오후 출조해서 바로 입질이 없었고 해질녘이 되어서야 마리수 조황을 볼 수 있었습니다. 멀리 대구에서 오신 조사님들 손맛보고 가셨네요. 내일 오후 왕전갱이 출조 잡혀있습니다. 내일은 오후 출조때 대전갱이 탐사도 겸합니다. 참고로 대복호에서는 30cm이상 50cm미만을 왕전갱이라하고 50cm이상을 대전갱이라고 합니다. 그럼 편안한 저녁되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 오늘도 저희 송정대복호를 찾아주신 조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송정대복호는 흘림낚시,생활낚시,지깅,루어등 모든 장르 다 합니다. 흘림낚시,지깅 초보도 낚시대와 채비만 가져오시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 송정대복호 3월 출조 대상어종으로 전갱이,도다리,쥐치,볼락등입니다. 특히 선상에서 맛난 전갱이회와 미역라면 드시고 싶은 조사님들은 송정대복호로 오세요..

~~★★ 이용안내 ★★~~

★출항시간 ★
(출항시간 조정가능,낚시시간은 ,4시간반에서 5시간)

오전 →  7시출항, 11시반입항.
오후 →  1시출항, 17시반입항.
야간 → 18시출항. 22시 입항. 오후 출항 없을시 17시반 출항 21시반 입항

★출조대상어종 ★

참돔,전갱이,부시리,방어,삼치,감성돔,도다리,갈치,열기,무늬오징어등 계절어종

★선비★
갈치,열기제외 1인(어른,어린이 모두)7만원이며 출조시 신분증 꼭 지참하여 오시길 바랍니다.^^^

♠︎한분이 오셔도 출조하니 부담없이 연락 주시면 됩니다. 단, 야간 출조는 두분이상이어야 출조합니다.

★종일출조★
평일 1인12만원, 주말,휴일 1인13만원, 독배는 오전,오후 한타임입니다.

★독배,체험,생활낚시등 예약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성심성의것 응대해 드리겠읍니다.

★각종모임 동호회 단체 환영합니다.

★출항장소 및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1-23 부산해양경찰 송정파출소 앞
(꼭 위 주소로 네비찍어주세요! 가끔 육경으로 가시는 분이계십니다. 주차장&배타는 곳)

#대복호
#선상낚시
#참돔낚시
#전갱이낚시
#감성돔낚시
#벵에돔낚시
#부시리낚시
#열5기낚시
#갈치낚시
#송정해수욕장
#전갱이회
#기장낚시
#송정낚시
#해운대배낚시
#해운대낚시
#생활낚시
#체험배낚시
#체험낚시
#방어
#참돔
#열기
#볼락
#감성돔
#벵에돔
#부시리
#전갱이
#고등어








댓글 0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