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린초보

드림실내바다낚시터 조행기

낚린초보

바다 조행기

드림실내바다낚시터 조행기
2021년 01월 06일 신고하기

어종 숭어 외 11종

날짜 2021년 01월 05일 화요일

위치 드림바다실내낚시터 바로가기

물때 13물

2021년 1월 5일!! 평일에 문어를 방류 한다는 정보를 보고 처음으로 문어를 잡아보고자.. 문어는 한번도 잡아본적이 없기에 지인 찬스를 발동합니다. ㅋㅋ
(낚시터 주간 방류 및 이벤트는 카페에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문어 방류는 19시!! 18시30분에 도착하여 채비를 주섬주섬 챙겨놓고 기다리는 사이 19시 문어 방류 타임에 맞춰 입장!!!
두둥!! 설레는 마음으로 지인분과 입장후 자리를 잡고 첫캐스팅!!! 문어야 나와랏!!! 하는데 바닥수심에 뜬금 없이 찌가 쑥... 들어갑니다.

챔질!! 히트!! 참돔으로 스타트!! 그 후.. 광어 히트.. 아니 나오라는 문어는 안나오고?! 지인 찬스는 이럴때 써야죠.. 이것저것 잘 알려주셔서 바로 문어 히트히트히트!! 개인 할당량 3마리를 건져냅니다.(왕문어 잡고 싶었는데 ㅠㅠ)

그래도 문어 낚시 처음 하는데 잘했다며 혼자 ㅋㅋ 위로를 합니다.
음..문어도 세마리 잡았겠다.. 이제 손맛타임인가? 채비변경(저는 낚시대 두대 들고 다녀요)
수심 117cm!! 방어야 나와라 나와라 하며 고패질을 해줍니다.
우럭히트! 잠시뒤.. 고패질중에 무언가 둔탁하게 걸린느낌이 나며 드랙이 미친듯이 풀려나가기 시작.. 으아아악!!!(드랙이 풀려나가자 다른 조사분들 모두 낚시대 걷어주시는 센스에 감동)

5분여의 사투 끝에 방어를 건져냅니다..뿌듯..손은 뻐근하이 묵직한 손맛도봤고.. 사투를 벌이면서 땀도 흘리고..은근 운동되요 (지금 방어에 타이로 노끈을 묶어놔서 방어 잘 잡혀요)

아니 근데? ㅋㅋ 바늘이 노끈이 아닌 좁고좁은 타이에 걸려나오다니 ㅋㅋㅋ 조황 찍어 주시는분도 놀라고 나도 놀라고 ㅋ
잠시뒤 소방어 아나고 끝으로 낚시의 시간이 끝났습니다

휴.. 오늘도 어업 성공!!! (참돔 광어 우럭 도다리 소방어 중방어 아나고 문어3마리) 사진은 몇마리의 물고기 분양후 집 가기 전에 사진 찍은거에요 ㅋ

나머지 고기들도 분양 하고 집으로 갑니다 ㅋ
참 즐겁고 재밌는 낚시 했네요!!
Feat. 문어 낚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님 ㅋ



댓글 4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