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타고힐링

생애 첫 무창포 선상낚시!! 맛난 쭈꾸미 손맛~

바이크타고힐링

바다 조행기

생애 첫 무창포 선상낚시!! 맛난 쭈꾸미 손맛~
2020년 09월 16일 신고하기

어종 주꾸미

날짜 2020년 09월 14일 월요일

물때 3물


쭈꾸미 금어기가 끝났다는 소식을 듣고 생애 처음으로 무창포로 선상낚시를 도전하러 달려가 보았습니다. 울산에서 무창포의 거리가 아주 멀지만 쭈꾸미의 성지라고 하는 무창포를 향한 발걸음이 무겁지만은 않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차로 진입할때 체온도 모두 측정하고 팔찌를 채워주시던데 코로나로부터 안심할 수 있었어요!!  일찍 도착해서 김밥우동으로 허기를 채우곤 출항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인 모인항은 처음이였어요!! 그만큼 무창포 쭈꾸미 낚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완전 대박 초대박이라며 입을 한참이나 벌리고 있었던거 같아요^^



이번에 예약하게된 배는 영웅호!! 무창포도 처음이고 영웅호도 처음이였는데 왠지 이름이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영웅호 탑승 후 항을 떠나는 모습인데요 캬~~ 이순간이 가장 설레이는 순간이랍니다. 낚시는 손맛 입맛도 좋지만 이런 뷰 보는 맛도 큰 한몫을 하는것 같아요.



약 2~30분 포인트로 이동하는 동안 채비준비도 해보았답니다. 삼천포에서는 애자를 많이 쓰던에 어떤걸 준비할지 고민하게 만들더라구요 그래서 에기,애자 모두 챙겨가보았답니다.



이번에 회사지인들과 5명이서 무창포 영웅호를 찾았는데요 다들 무창포가 처음이였어요!! 거리가 있다 보니 찾는게 쉽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무창포에서의 낚시가 더 설레였던거 같아요!! 다들 열심히 채비준비!!



삼천포에선 볼 수 없었는데 유튜브로만 보았단 쭈꾸미 미끄럽틀?? 쭈끄럼틀도 보고 ㅋㅋ 정말 편하더라구요!! 삼천포도 얼른 다 설치해줬으면 싶었답니다.



포인트 이동하는 중 뷰한번 보시죠!! 끝내줍니다. 정말^^ 이맛에 낚시를 하게 되는거 같아요.
너무너무 아름다운 ~




포인트 이동 후 드디어 쭈꾸미 낚시를 시작해 보았어요!! 첫 수로 아주 작은 사이즈를 쭈꾸미가 나왔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 친구들 형님들도 한마리를 잡아 올리는 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쭈끄럼틀 사용도 실제로 해보니 너무너무 편하고 빨리 담을수 있으니 조과차이에도 영향을 미치겠단 생각을 해 보았답니다.




한두마리씩 늘어만 가는 쭈꾸미!! 입으로 들어갈 생각하니 기분 참 좋았어요 가족들이 모두 쭈꾸미를 좋아하니깐 재미도 있고 보람도 있었어요!! 여러가지 에기들도 바꿔가면서 낚시를 즐겼어요.



영웅호 선장님께서 포인트 이동을 자주 자주 해주셔서 참 좋았어요!! 안나온다 싶으면 이동 또 이동!! 그래서 지루하지 않게 즐길수 있었답니다. 일행들과 추억거리 남기며 사진 한컷도 남겨 봅니다.




영웅호에는 생수와 커피 그리고 탄산음료도 준비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탄산음료 있는 선사는 처음인듯 더운날씨에 청량감을 원하게 되는데 적절했답니다.^^




점심도시락도 맛나게 먹었는데요 사진엔 없지만 미역국도 나왔는데 참 맛있게 먹었답니다.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 ㅎㅎㅎ 잘 먹어야 낚시할 힘도 있거든요~



모두들 얼마나 열심히 하시는 지 인상적이였어요!! 멀리 달려온 만큼 평소보다 더 열심히 하더라구요! 저 역시 그랬답니다. ㅎㅎㅎ




그렇게 하루 순식간에 지나가버렸어요 집중하고 있으니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답니다. 다들 맛나게 먹을 쭈꾸미를 보니 침샘이 ㅋㅋ 가족들이 좋아할 생각하니 빨리 집으로 달려가고 싶었어요!!




집에 도착하니 벌써 와이프가 샤브샤브할 준비를 다 해두었더라구요!! ㅎㅎ 올해 첫 쭈꾸미라 더 기대했었나 봅니다. 오늘 잡은 신선한 쭈꾸미!! 샤브뱌스 해 먹으니 정말 입에서 녹는것 같았습니다. 쫄깃쫄깃 국물은 점점 진해지고!! 최고 였어요!!

처음으로 방문한 무창포 영웅호!!!
선장님 참 친절하시고 위트 있으셔서 정말 재미있게 낚시를 할 수 있었답니다. 얼른 재 방문하고 싶어요 가족들이 넘 좋아하고 전 재미있으니깐요^^

쭈꾸미 좋아하신다면 무창포 영웅호에서 손맛 보시고 입맛도 보시기 바랍니다.
조만간 다시 뵙겠습니다. ㅎㅎㅎ

이상 생 애 첫 무창포 선상낚시 입문 조행기였습니다. 무창포 영웅호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서요!!


댓글 4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