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쓰베이더

죠스호...

다쓰베이더

바다 조행기

죠스호...
2020년 06월 14일 신고하기

어종 문어

날짜 2020년 06월 13일 토요일

위치 죠스호 바로가기

물때 14물

2020년6월13일 동해  죠스호 문어 종일낚시(05시~13시)
어렵게 시간내서 예약잡고 낚시오시는 분들이나 경험삼아 짬낚시 타시는 분들이나 어쨋든 배타시는 분들을 위해 처음 으로 올려봅니다.
동해 피문어 낚시가 정말 복불복 어쩌다 한마리 나오거나 안나오는경두 있을것이구요 십수년동안 배낚시를 해봐서 고흥(갈치),여수(갈치), 통영(갑오징어,문어),군산(우럭) 오천(주꾸미,갑오징어) 장고항(우럭,주꾸미,갑오징어)등등 안가본곳이 없을 정도로 많이 다녀보기도 하고 빈손으로 돌아오는 경우도 종종 경험해보기도 했지만(이번에는 4명모두 꽝입니다.^^) 다음에 예약잡고 가시는 분들은 저같은 경험 하지 마시라고 미리 마음의준비 하고 가시라고 조행기 올려보네요...^^;
일단 전날 문자를 저렇게(첨부파일) 받았습니다.
인터넷 으로 검색두 많이해보구 탔는데 막상 가보니 제생각과 좀 달라서요...
현장구매, 대여 가능하구요(저희일행 4명은 각자 장비와채비 다있어서 미리 준비해서 출발했구요)
평택에서 밤11시30분 출발 새벽 3시정도 도착했네요(휴게소 1번들림^^)
선장님이 보내주신 문자에보면
배번호표 뽑으시고 타시면된다고했는데(번호표 뽑아서 정해진 번호에 서는줄알았는데...)
그런거없이 그냥 먼저오셔서 승선명부쓰고 마음에 드는 자리에 서시면 됩니다.^^;(저희는 맨뒤4자리 잡았음)
또 문자에 ˝식사는 9시에 저희가 준비했습니다.˝라고 적혀있어서 밥인줄 알았는데 ˝컵라면˝ 이라니...이럴줄 알았으면 새벽에(3시30분) 멀미방지를위해 위장채우느라 입맛두 없는데 ˝컵라면˝을 안먹고 다른걸 먹었겠죠???

저만 저 문자보고 다르게 생각한거라면 제가 잘못생각한거구요^^; 아무튼 다음에 죠스호 타시거든 조금이나마 승선하시는데 도움이 될까? 하고 올려봅니다.(딱히 죠스호에대한 정보가 없는것 같아서요...^^;)
그럼 이만 조행기를 마치겠습니다.
(참고로 전 물반고기반 비회원으로 예약했고, 현재는 가입하고 리뷰올립니다.^^)




댓글 2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