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어뚜루루뚜루

주말에 다녀온 덕적호!

바다 조행기

2020년 04월 07일 신고하기

어종 우럭

날짜 2020년 04월 04일 토요일

위치 덕적호 바로가기

물때 3물

지난 주말 친한 언니들과 함께 덕적호에 다녀왔습니다!

물반고기반 어플을 보다가 가깝고(뚜벅이 서울사람..🚶🏻‍♀️)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까지 하고 있다는 덕적호가 눈에 들어와서 바로~~예약을 했습니다!

지하철🚉과 버스🚌를 타고 남항유어선부두에 도착했어요!

남항유어선부두 안으로 들어가 왼편을 보니 똭! 물반고기반이 있습니다! 찾아오기 아주 쉬워용👍

출조점으로 들어가니 승선명부 작성 안내 먼저 해주시더라구요!

요렇게 현장에서 쓸 수도 있지만 저는 가는 길에 미리 작성을 해놔서 바로 낚시대 대여, 미끼,채비를 구매했습니다!

이 날 바람이 많이 불어서ㅠㅠ 멀미약도 먹어두고!

믿음직스럽게 손소독제도 비치되어 있어서 손소독까지 마치고 덕적호 탑승하러 갑니다!

출발합니다⛴⛴

저희는 점심을 못 먹고 갔던 터라.. 이동하는 시간에

라면을 먹었어요!

배에서 먹는 라면👍👍 이모님 라면 끓이시는 실력이 👍👍 너무 맛있었어요

덕적호 타시는 분들.. 라면 꼭 드셔야합니다!

라면먹고 쉬다보니 어느새 포인트에 도착했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 걱정은 되었지만 저도 열심히 낚시대를 던져보았습니당

그런데.. 제 낚시대에는 소식이 없었습니다.. 함께 간 언니는 벌써 잡았는데ㅠㅡㅠ

속상해하던 와중에..어묵탕을 준비해놓으셨다는 방송을 듣고

낚시대를 내려놓고 들어갔습니다..

바람 때문에 너무 추웠는데 뜨끈한 어묵탕이 몸을 녹여버려서.. 다시 나가지 못했다는...🙊(잠이 들었어요..)

비록 이번에 저는 고기를 못 잡았지만ㅠ

요즘 코로나 때문에 너무나 답답했던 기분이 많이 풀렸습니다😷😷

다음에 다시와서 많이 잡아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