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호-D

요즘 먹히는 안경섬 흘림낚시 채비!

빅토리호-D

바다 조황

요즘 먹히는 안경섬 흘림낚시 채비!
2020년 01월 07일 신고하기

어종 방어 외 3종

날짜 2020년 01월 06일 월요일

2020.1.6.월. 4물 수온:13.9]거제 구조라 빅토리호 흘림 조황 올립니다.물때 좋고 조황 좋은 곳에서 세 분을 모시고 흘림 한판 하고 왔습니다.참돔은 40급으로 빅싸이즈는 못 잡았고, 부시리는 제법 많이 잡았습니다.오후에 비 예보가 있어 오전에 후다닥 잡고 철수 했습니다.




뺀찌라 부르기는 섭섭한 싸이즈의 돌돔 입니다.




오늘도 세 분이서 참 많이도 터트렸습니다.부시리 전용 삼다도 3대도 세동각이 났고, 정선장도 6번 터트렸습니다.선장도 낚시 하느라 촬영은 많이 못했습니다.




요놈은 영양 상태가 안 좋아 빵이 별로 좋지 않네요.




바늘을 삼켜 죽었습니다.



명절 앞에 이런 녀석을 잡으러 빅토리호에 많은 분들이 오십니다.





손님고기로 괜찮은 씨알의 돌돔도 만났습니다.




정선장이 잡은 부시리와 참돔.월급도 안주는 사무장님 다 드렸습니다.




세분이서 오전 낚시로 7~80급 마릿수 조황을 올리고 왔습니다. 겨울철 조황이 이 정도면 많이 잡았습니다.





빅토리호 조황이 좋다고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출항 시간, 철수시간, 포인트, 사용 장비, 채비법 등을 정선장이 아는데 까지 설명하고자 합니다.출항 시간 : 물때 포인트에 따라 매일 다르고, 출조 앞날 개별 문자또는 전화로 알려드립니다. (하루 종일 꼴방 치느니 두어 시간 빨리 가서 좋은 자리에서 손맛 보고 오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입항 시간 : 그날 그날 다릅니다.포인트 : 흘림 낚시는 조금때는 안경섬, 사리때는 홍도로 갑니다.겨울철 사리때는 지깅, 타이러버 출조를 권해드립니다.채비 : 조수 고무와 잠수찌 채비를 사용합니다.겨울철 참돔, 부시리, 흘림 낚시 채비는 조류의 속도와 포인트에 특성을 잘 고려해 채비 변화를 수시로 주어야 합니다.




조수고무 가격도 저렴하고 정선장이 주로 권해드리는 채비 입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초보분들이 오시면 가벼운 채비를 권해 드리는데 초보분들은 입질 층을 잘 알지 못함도 있지만, 밑밥의 공조 때문입니다.고수분들은 원줄에 10M 씩 표시를 하셔 입질층을 파악 하시기도 합니다.조수고무는 뒷줄 견제 없이 충분히 원줄을 주어야 합니다.




잠수찌는 종류가 많습니다.



고리형 잠수찌



잠수찌는 채비는 적당히 뒷줄 견제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경섬에는 물때 또는 계절 별로 고기 나는 자리가 있습니다.물론 채비와 조법도 조금씩 다릅니다.자신만의 채비와 조법으로 입질을 받았을 때 낚시의 자신감과삶의 활력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거제 빅토리호의 차별화된 혜택 3가지]


혜택 1. 5인 이상 예약 시 무료 숙소


(방 2, 욕실 2, 거실, 2층 독채) 제공.


혜택 2. 정선장의 특별한 회 제공.


혜택 3. 잡으신 수확물 신경시메 해드림




#실시간조황#거제도#구조라#거제빅토리호#점주조황#참돔#부시리#방어#지깅#타이라바#흘림낚시#찌낚시#거제도선상낚시#실시간조황#바다조황#바다낚시#초보낚시







댓글 0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