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호-D

대부시리한마리로 9명의 조사님이 다 드시고도 남았습니다

빅토리호-D

바다 조황

대부시리한마리로 9명의 조사님이 다 드시고도 남았습니다
2019년 12월 09일 신고하기

어종 대방어 외 2종

날짜 2019년 12월 08일 일요일

[2019.12.08.일. 4물.수온:15.4] 거제구조라 빅토리호 흘림 조황입니다. 새벽 일찍 출발해서 닻을 내릴 때는 들물이었고, 동이 틀 무렵 날물로 바뀌고 괜찮은 씨알의 참돔이 한 마리씩 올라왔습니다. 온종일 따문 따문 입질이 들어온 하루였습니다. 두어 시간 입질이 없어도 포기하지 마시고 진득히 낚시를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낚시는 끈기와의 싸움입니다. 그리고 흘림 마니아분들께서는 자신만의 조법과 채비가 있지만, 흘림 낚시배 선장들은 경험도 풍부하고 포인트를 잘 알고 있습니다. 매일 나가니까요.. 선장님들의 채비를 신뢰 하셔도 됩니다.










부시리 한마리로 성인 아옵분이 드시고도 남았습니다









손가락에 있는 회가 복어회 입니다






맛은 최고인데 복어 전문 지식 없이는 손질해 드시지 마세요 잘못하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다들 무사 귀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물참돔의 묵직한 손맛! 대부시리,대방어의 째고! 쳐박고! 땡기는 당찬 손맛을 함께 즐길실 조사님 12/10.화. 안경섬 찌낚시 자리 널널 합니다



거제 빅토리호의 차별화된 혜택 3가지] 혜택 1. 5인 이상 예약 시 무료 숙소(방 2, 욕실 2, 거실, 2층 독채) 제공. 혜택 2. 정선장의 특별한 회 제공. 혜택 3. 잡으신 수확물 신경시메 해드림 선착장 구조라항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리 구조라로 53) ▶네이버 지도 검색 ▶배 근처 앞 구조라항에 주차. ▶출항 20분 전에 배 앞으로 모여 주세요.




#실시간조황#거제도#구조라#거제빅토리호#예약직종#점주조황#참돔#부시리#방어#지깅#타이라바#흘림낚시#찌낚시#거제도선상낚시#초보낚시#






댓글 1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