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사이판 투어 패키지

경기 광명시 일직로 43

전화예약만 가능한 업체입니다.

사장님한마디

낚시와 함께 맘껏 즐기는 사이판 투어 패키지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서 즐기는 트롤링낚시, 호핑투어, 스노클링 등 짜릿한 액티비티와 사이판 전적지 및 랜드마크 관광도 할 수 있는 여러 매력을 가진 휴양의 천국 사이판으로 떠나보세요!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이벤트를 확인해주세요~!

이벤트

본 이벤트는 업체의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업체공지

본 상품은 항공권 불포함 상품으로 왕복 항공권은 개별 구매가 필요합니다.

본 상품은 출발 일자 전체 예약 인원이 4인 미만일 경우 패키지 이용 불가하며 유선 안내 후 100% 전액 환불됩니다.

상품 구매 후 예약자 연락처로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객실 타입 및 선택은 패키지 구매 후 해피콜 진행 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사이판 입국시 필요서류 안내]

유효기간 6개월 이상의 전자여권 ESTA 없이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하나, 가능하면 ESTA를 받으시길 권고 드립니다.

ESTA 없이 무비자로 입국하는 경우, 기내에서 수령 가능한 첨부의 I-736 비자면제신청서를 작성하여 입국 시 소지하셔야합니다.

ESTA비자 미발급자는 영문 비자면제신청서를 출발 전 반드시 출력하여 소지하셔야합니다. 서류의 경우 마리아나 관광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기내에서 제공되는 국문 비자면제신청서는 사이판 국제공항에서의 입국 심사 시 재작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내에서 국문 비자면제신청서만 제공될 가능성을 고려하여, 영문 비자면제신청서를 미리 지참하면 입국 수속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영문 백신접종증명서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 - 질병관리본부 웹사이트에서 영문 예방접종증명서를 인쇄.

※ 백신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한국인은 원활한 북마리아나 제도(사이판) 입국이 가능합니다. (3차 접종 의무 및 백신 유효기간 없음)

※ 2022년 9월3일 0시부로 국내 입국 전 사이판 현지 pcr 검사를 폐지하였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방침 변경될 수 있습니다.

※18세미만 동반자녀/아동의 경우 백신접종완료 보호자와 동행시 백신접종유무 관계없이 입국 가능합니다.

편의시설

  1. 에어컨
  2. tv
  3. 화장실
  4. 샤워시설
  5. 구명조끼
  6. 냉장고
  7. 커피포트
  8. CCTV
  9. 침구

주변시설

  1. 숙박시설
  2. 매점
  3. 식당
  4. 낚시점

서비스(유료/무료)

무료 낚시강습 무료 커피,음료제공 무료 석식 무료 중식 무료 조식 무료 회떠드림

(주) 아이스앤브이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